ENG

세계관의 확산

창작자와 소비자를 잇는 DTC 플랫폼으로
콘텐츠 유통구조를 혁신한 기업 전문가

10월 28일(금)

Platform 강연

13:05~14:00 강연 Ⅰ 틱톡에서 시작하는 숏폼 콘텐츠 및 브랜딩 전략
피은혜 헤드 (틱톡코리아)
14:05~15:00 강연 Ⅱ 콘텐츠 창작자에게 친화적인 모바일 콘텐츠 플랫폼으로의 진화
진헌규 CSO (원스토어)
15:05~16:00 강연 Ⅲ 웹소설, 웹툰 그 대중성과 다양성에 대하여
전대진 이사 (카카오엔터테인먼트)

연사소개

  • 피은혜

    틱톡코리아 헤드
    · 현) 틱톡 코리아 글로벌 비지니스 마케팅 헤드

  • 진헌규

    원스토어 CSO
    · 현) 원스토어(주) CSO
    · 전) 원스토어(주) 전략협력그룹장, SK플래닛 글로벌사업팀, SK텔레콤 인터넷사업개발팀

  • 전대진

   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이사
    · 현) 카카오페이지 웹소설 카테고리 총괄
    · 전) 카카오엔터테인먼트 노블제작팀 팀장

모더레이터

  • 이택광

    경희대학교 교수

Platform 심화워크숍

16:05~17:00 심화워크숍 Ⅰ 틱톡코리아 심화워크숍
허수연
Creative strategist, 틱톡 코리아
심화워크숍Ⅰ
신청하기
16:05~17:00 심화워크숍 Ⅱ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심화워크숍
김성현
노블제작 1팀 팀장, 카카오엔터테인먼트
심화워크숍Ⅱ
신청하기
장소
홍릉 콘텐츠인재캠퍼스 3층 프로젝트룸 위치보기
교육대상 심화워크숍 Ⅰ(틱톡코리아) : 브랜드 등 콘텐츠 홍보 창구로써 틱톡을 활용하고 싶은 기업 및 개인 마케터
심화워크숍 Ⅱ(카카오엔터테인먼트) : 웹소설 창작자 및 예비 창작자
진행방식 기 제출 기획안에 대한 멘토링
운영방법

1. 워크숍 참가 신청
2. 심사를 통해 각 분야 10팀 (팀 당 2인 이내) 씩 선발, 총 20팀
3. 분야별 구분하여 그룹 형태로 멘토링 진행
4. 1:1 기획안 피드백 진행

[ Platform 심화워크숍 신청 절차 ]